본문 바로가기

달콤추억

마이 울씨리..




내 발이 되주는 기특한 녀석


난 내 물건에 대해 애착을 가진 적이 없다.


어찌됐던 내 필요로 인해 사용하는 것이고 그건 어찌됐던 사물이고 사용하다보면 긁히거나 노후화가 되거나 고장이 나거나.....


그럴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나 외에 다른 사람들은 새 차를 뽑으면 애지중지 남한테 맡기지도 않고 본인이 챙긴다는 사람들이 많더라


내가 이 차를 처음 인수 받은 날은 연말이였고 연말엔 한창 여기저기 술자리가 많았다.


왠만한 날은 빠지겠지만 이 차를 인수 받은 날은 회사의 송년회....


내 첫 차는 ㅋㅋㅋ 대리 기사님이 운전을 해주셨다 ㅋㅋㅋ


아직도 기억나는게... 그날 인수 받으면서 휘발류가 아주 적당히 ㅋㅋ 들어 있어서... 


기사님이 두배로 불편해 하셨을듯 ㅋ


회사의 오지라퍼들이 기사님~ 이 차 오늘 처음 받아서 기사님이 첨 운전하시는거예요~~  조심 운전 해주세요~


그런데 휘발류는 한칸이 안됨...


뭐.. 그 날 이후로 일심양면으로 내 발이 되어 주고 있는 기특한 울씨리...


잔고장 없이 잘 지내주고 있어서 매우 고맙다 ㅎㅎ


간혹 주변 사람들이 그런다


탈 만큼 탔으니 중고로 판매하고 새 차 뽑으라고..


나 내 물건에 애착은 없지만 문제가 없다면 끝까지 같이 하고 싶다 ㅎㅎ


나름의 고집이랄까?


어찌됐던... 울씨리는 내가 갖다 버리기 전까진 나와 함께 할 듯 싶다 ㅎㅎ

'달콤추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씨리는 갔어요.  (0) 2017.10.14
내 첫 사랑  (0) 2015.05.23
컴퓨터 구입  (0) 2015.04.28
월미도  (0) 2014.08.23
달만큼 큰 미소.. 달콤이가 된 이유  (1) 2014.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