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

청광렌즈, UV 차단, 시력 보호 안경

내가 라식한지가 벌써 12년이 흘렀다.


그때 대구에서 라식을 했는데 그때 당시 250만원을 주고 했었던 기억이....


뭐 어쨌든 지금까지 야간 빛번짐 외엔 크게 불편한게 없었당.


근데 친구가 시력보호 안경을 샀다길래 관심이 가서 찾아봤음.


모니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고 UV 기능도 있대서 혹하고 있다고 생각보다 싼 가격에 한번 질러봤음.



(사진 클릭 시 구입처로 ㄱㄱ함)


블랙실버랑 초코브라운 중에 고민했는데 난 그냥 무난한 초코브라운


내 친구 말로는 청광렌즈 안경을 쓰고 있으면 컴퓨터 작업할때 눈의 피로도가 훨씬 적다함.


나는 워낙 회사서도 집에서도 모니터 보고 있는 시간이 길기에 한번 써보고 괜춘하면 집에서 쓸 용도로 하나 더 구입 예정!


오늘 처음 써봤는데 아직까지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다만 ㅋㅋ 1층 직원들이 "언니~ 너무 잘 어울려요~! 지적으로 보여요~" 이래줘서 기분 up  효과가 있었음 ㅋㅋㅋ


생각보다 저렴하게 구입한 청광렌즈 안경.


안경테도 엄청 가볍고, 저렴한 가격이지만 MADE IN KOREA라 왠지 더 마음에 든다. ㅋㅋ


한동안 잘 사용해보고 후기 올리겠음.


이만 뿅~!




(요거 클릭해도 구입처로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