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여행

거제 파티오 펜션 -2017.08.04~05

여름 휴가에 셋째 조카 다온이의 100일이 끼여있었다.

내년이면 초등학생이 되는 동글이와  4년간 막내에서 급 끼인 둘째가 되버린 쭈야도 마침 방학기간

거기다 제부도 휴가를 받았네?

급 여행계획을 세웠다.

처음엔 경주로 가려고했으나 경주야 시간날때마다  가는 곳이니....

인터넷을 뒤지다 발견한 거제파티오펜션

이 극성수기에 방이 비어있기에 검색의 검색을~

안타깝게도 리모델링이 늦어져서리 오픈하는데 시간이 늦어져 예약을 이제야 받는 모양이였더라

우린 나름 대가족이라 남은 방 중 젤 큰 방인 101호를 예약했다.

넓직한 1층에는 넓은 거실과 부엌, 화장실이 있고 현관은 양쪽으로 뚫려있다.

그리고 우리 조카들의 무한 사랑을 받은 행잉체어~!

이제 100일된 다온이는 저기서 꿀잠 자줘서 진짜 제부의 잇템이 되버림ㅋㅋㅋ

2층엔 더블침대가 두개~

션하게 지내라고 에어컨도 설치되어있다.

나랑 동글이 혬과 다온이가 2층을 차지했고 나머지 남정네 셋은 1층서 쿨쿨~

저녁은 숯불과 버너 불판 중 선택이 가능한데 우린 소고기 안심, 꽃등심, 삼겹살, 목살 등등 여러가지를 준비해서 버너로 받아서 구워 먹었지 ㅎㅎ
 
제부가 혼자가서 장봐 왔는데 마늘도  없고 고추도 없고 ㅋㅋㅋ

조심스레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흔쾌히 본인꺼를 나눠주셨당 ㅎㅎ

거기다 먹는 중에 버너 가스가 다됐는데 조심스레 전화해서 말씀드렸는데 아이고 바로 가져다 드릴께요~ 하고 바로 갖고 와주심

먹는건 급하게 먹어서 근가 사진이 없네 ㅋ

스메그 닮은 벨라냉장고? 리모델링 후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집기들도 다 새거임 ㅋㅋ

아쉽게 우리가 입실시간보다 좀 늦게 도착했는데 도착하고 나서야 냉장고 전원을 꽂아서 내 사랑 알코오오올~들이 시원해지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화장실도 깨끗~ 뜨거운 물 콸콸 나오더라

좀 허접한 펜션 가면 초반엔 물 좀 따뜻히 나오다가 찬물로 바뀌는 곳이 종종 있는데 여긴 다행히 그렇진 않음 ㅋ

우리 다온이가 너무너무 얌전하게 앉아서 놀아주던 행잉체어~!!

집에 놓을 자리만 있음 하나 사고 싶더라

조기 앞에 탑처럼 보이는 곳이 우리가 묵은 101호 ㅋㅋ

애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밖에 보이는 수영장 보고 빨리 나가고 싶다고 노래를 노래를 ㅋㅋ

101호 바로 앞에 있는 수영장~

애들 놀기 딱 좋은 사이즈에 물 높이 ㅋ

이모는 물놀이 안좋아해서 들어가진 않았지 ㅋㅋ

파티오펜션의 더 좋은 점은 바닷가 해수욕장까지 걸어서 3분?도 안걸린다는 점~!!!

거기다 바다서 놀다 오면 파티오펜션 수영장 입구에 있는 샤워기로 깨끗히 씻고 다시 수영장서 놀수있지~

우리 동글이랑 쭈야가 바다 좋다고 ㅋㅋㅋ 더 놀고 싶다는거 말려서 차에 태우느라 고생 좀 했당 ㅋ

우리가 4일에 놀러갔는데 얘기 듣기론 3일에 오픈을 하셨다함

우리 간 날은 사장님 가족분들 외에 우리 말고 다른 팀 한팀밖에 없었는데 나오면서 여쭤보니 토욜은 풀로 다 찼다고 하시네~!

계획에 없었는데 급하게 간 여행치고 너무 만족스럽게 놀다와서 즐거웠다~!

요건 단점이라고 해야하나 파티오펜션 가기 전에는 왠만한건 다 준비해서 들어와야함

젤 가까운 편의점이 3키로 정도 가야 나온다함 ㅋㅋ

술 좋아하는 처형과 부인땜시 심부름 왔다 갔다한 술 안마시는 제부에게 감사 ㅋㅋㅋ

그 외엔 다 좋았고 다음엔 좀더 빨리 가서 물놀이 더 시켜주고 싶네~~

작년 10월에 간 미국 여행기도 안적었는데 ㅋㅋㅋ

지난주 금욜날 다녀온 휴가지를 먼저 적다니 ㅋㅋ 나란 사람이란 ㅋㅋㅋ

암튼 즐거운 하루였음~!

아 난 딱딱한 침대를 좋아해서 파티오펜션의 침대가 마음에 들었었음

근데 동생은 폭신한 침대를 좋아해서 별로였다고 함

글고 우리 다온이처럼 어린 아가랑 갈때엔 복층보다 방이 따로 있는 곳이 좋을듯

오픈한지 얼마 안되 미숙한게 많다고 하셨는데 그래도 요청한 것에 대해 바로 바로 처리하주려고 하셔서 참 맘에 들었다

그리고 방 뒤쪽으로 양념들 챙겨져있고 수영 후 옷 빨수 있게 세탁기도 구비해놓으셨으며 아이 손님들을 위한 것인지 일회용 포크도 있더라~

마지막으로 울 다온이 행잉체어에서 떡실신한 사진을 올리고 이만 끄~~~읏~~~

다음에도 또 놀러 가고 싶당~



거제파티오펜션

클릭하면 사이트로 연결되용 ㅋ